본문 바로가기

IT,Digital STORY/디지털,컴퓨터,리뷰

바탕화면 - 고해상도 바탕화면

반응형
바탕화면 - 고해상도 바탕화면

 
바탕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고해상도 바탕화면입니다. 고해상도 바탕화면중에서 여름용 컴퓨터 배경화면으로 바꿔보시고 시원함을 느끼세요. 고해상도 바탕화면을 좋은 바탕화면, 컴퓨터 배경화면으로 가꾸시기를...올해는 장마가 일찍 시작도 됐지만 계속해서 많은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눅눅한 장마철에 뜨거운 여름의 햇살을 기억하며 올려드린 바탕화면, 산뜻한 맘과 새로운 기분으로 컴퓨터 생활을 하세요. 이미지 사이즈는 와이드 화면에 어울리는 해상도 1920* 1200입니다.


여름 해변가 모래위의 추억들 바탕화면



 

시원한 여름 빙과 바탕화면 이미지




 

여름 여행 바탕화면  (이미지 1920* 1200)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 슬픔 보다 더 슬픈 이야기. OST _Live HD) - 이승철



바다속 열대어 바탕화면 (이것만 이미지 사이즈 1600*1200).. 고해상도 바탕화면 이미지가 맘에 드시면 아래 다음뷰 손가락 꾸 ~~욱 추천! 한방.

 

[사용방법] 이미지를 클릭하고 전체 화면보기, 그 이미지 위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 누르시고 '다른 이름으로 저장' 또는 '배경으로 지정'을 선택하시면 적용됩니다.  [또 한가지 팁] 윈도우7 사용자는 컴퓨터 바탕화면에서 우클릭 -> 개인설정 -> 바탕화면 배경(슬라이드쇼) -> 바탕화면 배경 설정.... 아래 첨부한 스샷을 참조하고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컴퓨터 바탕화면이 슬라이드로 바뀌면서 싫증나지 않고  좋습니다.